묶음배송 상품 구매 후, 나의 쇼핑정보 메인 페이지 하단의『묶음배송 신청하기』 또는
우측 상단의 『묶음배송 신청』 버튼 클릭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묶음배송을 원하시는 상품을 모두 체크하신 후, 하단의『묶음배송 신청』 버튼 클릭시
고객님의 묶음배송 요청내용이 판매자에게 전달됩니다.
동일판매자의 상... |
|
배송지 또는 수취인 전화번호 등의 배송정보 변경은 판매자쪽으로 발주서(배송요청서)가 넘어가지 않은 대기 상태인 『배송대기』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. 즉, 『배송요청』 이후 단계에서는 배송정보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
[나의 쇼핑정보 > 거래현황 > 체결된 주문보기] 메뉴의 배송정보 변경을 원하시는 상품... |
|
결제방법은 크게 무통장 입금 와 실시간계좌이체 , 신용카드 결제 의 3가지로 나누어 집니다.
[ 무통장 입금 ]
① 무통장 입금
인터넷뱅킹, 폰뱅킹, 창구입금 등을 이용하여 회사 계좌로 입금하는 방식입니다.
[ 실시간계좌이체 ]
①실시간계좌이체
&nbs... |
|
회원 탈퇴를 하시면 주문한 상품에 대한 배송상태를 사이트내에서는 조회하실 수 없습니다.
(아직 배송건이 남아 있는 경우라면 탈퇴처리 되지 않으며 모든 배송건이 완료 상태가 되면 고객님이 원하실 때 언제든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.)
... |
|
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.
1.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
현금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주문하셨다면 주문완료 후, 입금을 해 주셔야 합니다.
또한, 입금액이 맞지 않아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배송상태가 『입금대기』 상태인지의
 ... |
|
마일리지는 상품을 구매 할때 사용하는 포인트 입니다.
마일리지는 상품 구매시 각각의 상품에 적용된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.
|
|